개발 호재가 많은 지역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꾸준히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시화 보니타가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는데, 개발 호재가 풍부한 시화 MTV의 거리 몰로 이국적이고 랜드마크가 될 만한 외관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정왕동 2709외 15필지이고, 규모는 지하1층부터 지상3층까지로 되어 있습니다.
4개 블록에 걸쳐 근린생활시설과 운동시설을 도입하겠다고 했습니다. 전체 부지의 면적이 약 19,827㎡라고 하니 꽤 규모가 큽니다. 아시다시피 본 사업지가 위치한 곳은 케이골든 코스트를 조성하는 방향으로 다양한 해양 레저 사업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수도권 시민들은 레저를 즐기기 위해 강원도와 부산 등 먼 거리를 가곤 했습니다. 하지만 시화 MTV의 거북섬 및 반월도를 중심으로 해양 레저 시설이 다양하게 들어서 세계적인 관광 명소로 만든다는 계획입니다
그만큼 투자도 많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부동산에 주목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자세한 입지를 확인하고자 합니다. 사업지의 경우 시화MTV에서도 중심입지에 해당하지만 이웃에는 주거시설도 많고 아쿠아 테마공원, 아쿠아펫랜드, 행정타운 등 인프라도 다양하게 갖춰져 있습니다.
교통여건을 분석해보면 앞으로 제2외곽순환도로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수도권으로의 접근성이 상당히 높아집니다. 인천에서 안산으로 이어지는 구간이 2026년에 개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덕분에 송도국제도시에서의 접근성도 매우 좋습니다. 오이도 IC가 인접해 있어 고속도로 출입이 원활합니다.
이 밖에도 시흥에서 안산으로 연결되는 트램이 2025년으로 예정되어 있어 대중교통망도 나날이 좋아질 전망입니다. 위치적으로 시화보니타가는 제3경인고속도로 정왕IC 및 영동고속도로 그리고 서해안고속도로 등으로 차량 이동시 매우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 가지 호재가 기다리고 있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인근의 놀이공원, 거리 쇼핑몰, 물가 상업시설 등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완성된 그림을 생각하면 많은 사람들이 고객 유치력 높은 시설과 상권 형성이 기대됩니다.
그 외에도 웨이브 파크에서는 인공서핑 그리고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관광객을 수용할 수 있는 호텔도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 관광도시에서는 먹고 자고 쇼핑하는 것이 즐거움으로 삼박자를 갖춘 현장입니다. 사업지의 경우 시화호 수변생활권으로 아주 쾌적한 환경도 자랑합니다.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힐링할 수 있는 곳을 원해요 쾌적함이 전제되어야 이용객을 확보할 수 있는데요. 새롭게 개발하는 지역인 동시에 탁 트인 바다를 품고 있어 기동력을 갖춘 분들이 많이 찾게 될 것입니다. 렌터카와 차량 공유 앱이 발달한 덕분에 집에서 거리가 조금 멀어도 많이 찾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시화호 주변에 물가길을 조성한다고 하는데, 시화나래둘레길이라고 해서 70km의 길이가 된다고 합니다. 쇼핑뿐만 아니라 레저도 즐기며 시화호 산책로를 거닐 수 있는 매력적인 지역이라고 판단된다. 관광객을 주요 타겟으로 하고 있지만, 동시에 현지인들과 산단 노동자도 매우 중요한 수요층입니다. 일명 365상권이라고 하는데 주말에만 사람이 북적거리는 상권이 아니라 언제든지 이용객이 있을 수 있는 곳을 의미합니다.
평일에는 사람이 없는 게 아니라 인근 산업단지의 직장인들이나 배곧신도시나 송도에서 찾아오는 사람들도 많을 거예요. 접근성이 높으니까요. 21세기 첨단벤처 사업과 IT산업, 그리고 연구기관까지 미래지향적인 경제산업이 유치되고 있는 상황이라 지역경제가 보장되어 있기도 합니다.
앞으로 시화에서 직선 거리로 약 20km 거리에 시흥 광명 3기 신도시가 예정돼 있다고 하니 미래가치가 보장된 셈이지요. 시화 보니타가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해양레저 관광도시 중 거리몰이 될 예정입니다. 해양레저관광도시에는 아쿠아테마공원에서부터 펫랜드웨이브파크, 그리고 해양생태과학관 등 어느 장르에도 편중되지 않고 관광객이 오래 머물 수 있는 시설을 만들고 있습니다.
실제로 사람들은 구경과 쇼핑몰이 동시에 있는 입지를 선호합니다. 시화 보니타 가문의 콘셉트도 매우 전략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동부산의 오시리아 관광 단지와 비슷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쇼핑부터 식사 그리고 문화와 스포츠, 체험 등 재미있는 모든 것을 갖춘 쇼핑몰을 지향한다고 합니다. 가족끼리 놀러가기 정말 좋은 공간이 될 것 같네요.
딥다이빙과 실내서핑, 아쿠아스파 등 사람들을 불러모으는 앵커 테넌트가 예정되어 있다. 곳곳에 이용자들이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미디어 아트 경관과 광장, 보행자 도로와 야경 핫플레이스 등이 대표적이다. 지금 세대에게 맞는 SNS 맛집이 될 것 같아요.
상업시설의 내용!시화 보니타가는 유럽풍의 외관을 만든다고 하는데, 사실 이국적인 장소를 다시 방문하고 싶어져서 컨셉을 확실히 잡았다고 생각합니다. 동선을 보면 270m 스트리트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행사도 많고 분수대도 있어 오래 머물기 좋은 쇼핑몰이 될 것 같습니다. 주차공간은 지하에 571대로 되어 있는데, 법정 주차대수는 319대 정도이니 여유가 있어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상가의 이미지를 보여 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