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얼굴 작아지는 법 필수♥얼굴 붓기 빼는 법

나의 붓기는 자극적인 음식을 즐긴 날보다 피로감이 가득할 때가 장난이 아니다♩특히 다음날 아침에는 눈도 퉁퉁 부어 있고 얼굴은 건강한 보름달이다. 나이가 들어서인지 체질이 변한 탓인지 아니면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서인지 모르겠지만-지금까지 부종을 빼기 위해 무엇이든 해봤다. 그렇게 탄생한 나만의 루틴이자 매일 꾸준히 해준다면 사소한 관리도 되는 얼굴 붓기 빼는 노하우 지금부터 렛츠GO!
가장 빠른 효과를 주는 얼굴 부종을 제거하는 방법은 차가운 쿨링스틱과 찜질팩이다. 피부의 열을 빠르게 낮출 뿐만 아니라 붓기를 바로 빼줄 수 있어 여름에는 모공 조임과 기초케어 흡수력을 높여준다. 찜질팩은 주로 눈가에 활용하며 V라인을 턱부분에 감싸는 등 넓은 범위로 사용하기 편리하다. 이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성 마스크팩도 있기 때문에, 미리 시원하게 냉장고에 보관 후 사용하면 더욱 좋아요!
쿨링스틱은 부어오른 부위에 살며시 눌러주거나 부드럽게 문지르면서 마사지도 할 수 있었고 활용도도 좋았다. 또 알로에 수딩 젤이나 보습제를 바른 뒤 살짝 문질러 줄 수 있어 용도의 다양성과 간편함이 만족스러웠다. 이렇게 꾸준한 마사지도 함께 해주시면 얼굴 작아지는 법도 힘들이지 않고 시너지 UP! 시간 여유가 있는 날에는 오이팩을 추천합니다. 시원한 수분공급과 시원함으로 자극없이 완화해주는 느낌이다.
먹으면서 관리할 수 있는 얼굴의 무조를 없애는 방법은 붓기를 빼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에 가깝고 충분한 수분 섭취도 필수다. 이 두 가지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비법은 나트륨 배출에 좋은 칼륨이 풍부한 티백차를 매일 마셔준다. 칼륨은 이뇨작용을 통해 체내 노폐물을 배출하고 이를 통해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 이너뷰티차로 적극 추천한다. 호박차에 팥차, 옥수수수염차, 우엉차, 보이차, 히비스커스차, 마테차 등은 물론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녹차도 있다. 아침 공복에는 따뜻한 차를 마셔주고, 오후에는 찬물을 우려내어 1L이상 꿀꺽! 게다가 저염식 식단과 체지방 관리를 위한 보조제에 유산소 운동까지 병행해서 하면 다이어트도 되고, 나날이 살이 빠져 얼굴이 작아지는 방법에도 도움이 돼♩
▲요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가르시니아 캄보디아 추출물(1회분 함량 750mg)과 체지방을 태워주어 항산화 기능은 물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주는 녹차 카테킨(300mg)이 함유돼 있다. 이 밖에 에너지 활력을 높이는 나이아신, 판토텐산,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도 함유된 5중 복합기능성 건강식품이다. 체지방을 위한 기능성 원료 외에도 지친 몸에 영양을 공급하기 위한 비타민도 함께 섭취할 수 있어 좋았다. 또 이렇게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5가지 주원료가 들어간 제품을 먹으면 확실히 다이어트를 하면서 내 몸에 부족해질 수 있는 건강ㅇ까지 확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했다.
1회분씩 개별 포장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훌쩍 여행시에도 편리했다. 갑자기 외식을 했을 때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이나 고칼로리 음식을 먹었을 때도 잘 섭취했다. 체중관리 기간에 함께 지내면 체지방을 커버해 살이 더 찌지 않도록 유지해 주는 느낌이었고 또 먹는 동안 부담 없이 배도 편안했다. 여기에 함유된 가르시니아와 녹차 카테킨은 <인체적용시험결과>에서 내장지방, 복부피하지방, 허리와 엉덩이둘레, 체중, 체질량, 체지방량 등이 감소하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한다. 얼굴이 작아지는 방법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체중 관리에 큰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 만족도 UP!
섭취 방법은 1일 1회 1포를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딱딱한 알약 형태로 하나씩 섭취하면 부드럽게 다음과 같이 깔끔하게 완성된다. 입안에 넣는 순간 조금 독특한 맛이 나지만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었다. 탄수화물을 과식한 날 1포 OK! 평소 즐겨 마시는 녹차 대신 이것으로 쉽게 구할 수 있어 과식한 날이나 치트데이에도 제격이었다. 언제였지?2월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8KG를 감량한 뒤 1~2KG 왔다 갔다 하면서 계속 유지하고 있다. 그러는 사이에 뺨은 말라빠지고 얼굴이 작아지는 대성공이다. 전체적으로 마르고 얼굴 붓기도 줄었지만, 기본적으로 복부 군살과 배 라인도 잘 갖추어져 있고, 허리 살도 많이 들어있는 것이 보여서 좋다!
최대한 자극적인 고염분 식사를 자제하고 과식과 폭식은 NO! 밤늦게까지 야식을 참는 것도 얼굴 붓기를 빼는 데 도움이 된다. 군것질이나 간편식 가공식품을 많이 먹은 날보다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한 날이 훨씬 살도 가볍고 뛰는 속도도 편하다. 이 밖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극받는 스트레칭도 하고 곳곳의 독소 배출을 위한 임파선 마사지도 좋다.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다가 - 쿠션마사지기를 이용해 종아리와 허벅지의 뭉침을 풀어주고 발바닥은 마사지볼로 쫙 문질러준다.
얼굴 부기 빼기가 가장 힘이 센 요령은 뭐니뭐니해도 땀을 빼는 데 좋은 유산소 운동과 반신욕이었다. 땀을 한꺼번에 흘리면 기운이 없어지는 것 같지만 깨끗이 씻으면 나른해져 몸도 가볍고 기분도 좋다. 목욕탕에 가서 뜨거운 물에 몸을 담그고 나서 때도 밀면 좋고! 나중에 상체가 자유로운 건식 반신욕을 하나 사고 싶어. 9월부터 다시 운동을 시작했으니 이제 45분 걷기에 스트레칭과 근력운동을 해볼까 한다. 또한 누적된 피로감을 개선하고 컨디션 관리를 위해 충분한 수면과 휴식을 취하며 올바른 생활을 하는 아이가 되자! 부종과의 전쟁 없는 하루가 시작될 내일을 기대하며 오늘도 바쁘게 룰루랄루♩